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클렌징 갑!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얼마나 잘 지워질까?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시는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클렌징 폼을 주로 사용할 테고 그다음으로는 메이크업 때문에 클렌징 오일을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이제는 클렌징워터의 시대입니다.

 

제가 너무 사랑하고 아끼는 제품을 리뷰해볼 텐데요.

바로 클렌징워터계의 판매 1위 제품인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입니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사진=스라러빗)

 

 

다양한 클렌징워터를 사용해보았지만 결국엔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세정력만큼은 이 제품을 이길만한 게 없습니다.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는 세 종류로 나와있습니다

1. 센시비오 (세정력이 뛰어남, 세정과 동시에 피부 보호, 예민한 피부에도 좋음)

2. 하이드라비오 (사용감이 촉촉하고 수분 충전력이 뛰어남)

3. 세비엄 (지성용, 유수분 밸러스가 뛰어남)

 

이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핑크색 용기가 사랑스러운 센시비오 H2O를 소개하겠습니다.

 

사용방법 :

우선 화장솜에 듬뿍 적십니다.

그런 다음 피부 위에 지긋이 올려줍니다 (바로 닦는 거보다 살짝 올려둔 뒤 닦아주면 더 잘 지워집니다)

그런 다음 슥슥 닦아내기 보통 세 차례만 닦아내면 정말 더 이상 메이크업이 묻어 나오지 않습니다.

 

 

처음 닦아낼 때 (사진=스라러빗)
두번째 닦은 후 (사진=스라러빗)
세번째 닦은 후 (사진=스라러빗)

 

 

묻어 나오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처음에 메이크업이 녹아 나오는 양을 보면 정말 소름 돋을 정도로 많습니다ㅎㅎ 점점 지워지는 게 눈에 보여서 좋아요.

 

 

 

꿀팁!

아이 리무버로 눈 화장을 지운 뒤 면봉에 클렌징 워터를 살짝 묻혀서 눈 점막을 닦아내면 미세하게 남은 아이라이너 잔여물이 묻어 나올 겁니다. 평소 리무버로 완전히 지워진다라는 느낌을 못 받으신 분이라면 정말 찝찝함이 사라질 거예요!

 

클렌징 워터로 지워내기 전 -> 클렌징워터로 지워낸 후 피부를 전후 상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클렌징 전 엉망인 피부(사진=스라러빗)
클렌징 후 깨끗해진 피부 (사진=스라러빗)

 

너무 다르죠? 진짜 수분촉촉 깨끗해집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저녁에 메이크업을 지우는 과정에서 사용하면 장점이 크지만 매일 아침저녁으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피부에 자극이 갑니다. 그래서 저는 아침에는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아침에는 약산성 순한 클렌징 폼으로 가볍게 세안합니다.

그렇다고 사용안하기엔 너무 제품이 괜찮아서 솜으로 지우는 과정이 자극적으로 느껴지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용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사용방법을 바꾸는 겁니다.

화장솜이 아닌 액체를 거품으로 바꿔주는 용기를 사용하여 거품을 얼굴에 묻혀 지워내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메이크업이 잘 지워질 겁니다. 보통 다이소 같은 곳에 가면 팝니다.

 

의문점!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고 세수를 해야 하나?

바이오더마 공식 입장은 세안이 필요 없다고 하지만 저는 물 세안을 하는 편입니다. 이건 본인 취향대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확실한 건 세정은 분명히 되었기 때문이죠. 

 

내돈내산 광고 아님

정말 저에게는 없으면 안 되는 클렌징 워터 제품인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순수한 애정을 가지고 제품 리뷰를 했보았습니다.

클렌징 제품 바꿔보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