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modiattico : 모디아티코 수제화 RORI3 스트랩 구매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유명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수제화 브랜드인 모디아티코를 알게 되었어요.

sns에서 제가 팔로잉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신고 있더라구요.

그들은 선물 혹은 협찬이겠지만...

저는 제 돈 주고 구매했습니다ㅎㅎ

저는 modiattico 모디아티코에서 두 가지 신발을 구매하였는데 오늘은 그중 하나인 RORI3 스트랩 블랙 플랫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ORI3 스트랩 블랙 플랫 (사진출처=모디아티코 홈페이지)

 

 

 

우선 로리3 스트랩 플랫을 직접 구매했다는 증거예요:)

 

 

 

직접 구매한 내역 (사진=스라러빗)

 

 

 

 

모디아티코 RORI 스트랩 블랙 플랫

모디아티코의 시그니처 아이템

로리3 스트랩은 내피/외피가 모두 천연가죽 소재이고 스트랩이 3줄 있는 블랙 플랫 슈즈입니다.

저는 올해 2020년 9월 8일에 구입했고 요즘 열심히 신고 다니는 제품이에요.
저 자신이 주문방법이 헷갈렸기 때문에 알려드릴게요.

 

<주문 방법>

모디아티코는 수제화 브랜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가지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우선 홈페이지에서 선택이 가능한 부분이 있어요.

1. SIZE (정사이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2. WIDTH (발볼 맞춰 주문 가능)

3. 발등 (발등이 높은 분은 조절하셔야겠죠) 

4. 버클(이 제품은 6자고리 두 번째 줄까지 하는 걸 추천합니다. 신고 벗기 편해짐)

5. 굽 변경(기본 1.5cm 추천합니다. 플랫이어야 매력이 사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것만 가능하다면 수제화라고 하기에 좀 부족하겠죠?

당연히 다른 부분도 추가가 됩니다.

우선 제일 먼저 Q&A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카카오톡 상담으로 구체적으로 평소에 신발 신었을 때 불편했던 부분을 상담합니다. 그러면 상담원이 어떻게 주문하면 좋을지 알려줍니다.

그다음 상담내역을 바탕으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명시되어있는 기본적으로 선택 가능한 부분을 클릭하여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상담 시 알려 준 추가사항을 Q&A 게시판'주문후추가사항' 이란 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저는 평소 신발을 신으면 발가락도 물집이 생기고 뒤꿈치에도 물집이 잘생긴 편이라서 상담 후 앞코 볼륨 / 뒤꿈치 월형 빼고 제작을 했어요.

앞부분을 좀 띄워서 발가락 쓸림을 줄이고 뒷꿈치를 단단히 지지해주는걸 제거해서 역시나 마찰을 줄여서 물집이 안잡히게 하는거라더군요.
수제화 브랜드답게 원하는 대로 주문 가능합니다.

 

그러면 이쯤에서 제 착용샷 한번 보실까요?

 

 

 

모디아티코 RORI3 블랙 플랫 착용샷1 (사진=스라러빗)
모디아티코 RORI3 블랙 플랫 착용샷2 (사진=스라러빗)
모디아티코 RORI3 블랙 플랫 착용샷3 (사진=스라러빗)

 

 

 

착용샷 어떤가요? 주문 후 10일 정도 뒤에 받았어요:)

마음에 들어서인지 발샷을 여러 컷 찍어뒀더라고요ㅎㅎ

 

저는 제발에 맞게 주문해서 이쁘고 착용감도 좋았어요. 수제화를 왜 신는지 알겠더라고요.

아! 단점도 있었습니다. 바닥이 딱딱한 거 같아요. 약간 걸을 때 소리가 살짝 난다랄까?

6자고리 두 번째 줄까지 추가 했지만 신고 벗기가 아주 편한 건 아닙니다.

근데 또 이 디자인은 이 방법 말고는 신고 벗을 방법이 없을거 같긴 해요.

그리고 발가락이 접히는 부분? 그쪽 부분이 바로 주름이 잡혀요. 근데 검은색이라서 정말 가까이에서 보지 않는 이상 티는 안납니다.

 

대신 내피도 가죽이라 그런지 발을 감싸는 가죽 자체가 무척 부드러웠어요.

블랙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코디하기 쉬웠고 특히 요즘 신기에 참 이쁘더라고요.  재킷에 바지 입고 RORI3스트랩 신거나 겨울엔 치마에 스타킹 신고 신을 생각인데 너무 밋밋한 플랫보다 이 RORI3 스트랩이 예쁠 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저에게 첫인상은 약간 화려한 디자인이라 좀 부담스러웠는데 점점 익숙해지고 특별한 디자인으로 느껴져요.

그리고 블랙도 참 이쁘지만 봄,여름에 신기엔 레드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레드 구매도 엄청 많을거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제 추측이지만 판매 1, 2위는 두 색상 중 하나일거 같습니다.

 

 

 

판매하시는 대표님이신 지원님이 하시는 인스타그램을 보고 엄청 긍정적이신 분으로 느껴졌고 코디 샷들을 많이 올려주셔서 구매로 까지 이어졌는데 저에게는 만족스러운 쇼핑 같아요.

사실 이쁘다는 생각은 들었기만 구매 직전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구매후기가 별로 없어서 내발에 어울릴까? 내가 코디하면 너무 화려하지 않을까? 이 점들을 정마 고민 많이 했습니다ㅠㅠ 전 패피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이니깐요ㅎㅎ 생각보다 무난한 디자인이니 너무 겁먹지 마세요!

 

제 구매 후기가 일반인들에게 조금은 낯선 브랜드인 모디아티코 수제화를 구매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디아티코 주소 남겨놓을게요.

수제화니깐 당연히 가격은 기성화보다 비쌉니다ㅠㅠ (내지갑..)

https://modiattico.com/

 

MODIATTICO 모디아티코

모디아티코, 공식 온라인 스토어, MODIATTICO, 맞춤제작, 여성구두, 여성가방, 여성의류 자체제작 판매

modiattico.com

 

지금까지 modiattico 모디아티코 RORI3 스트랩 플랫 슈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