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아웃백 스테이크 싸게 맛있게 먹어봐요! 가격/할인방법/추천메뉴

안녕하세요 스라러빗입니다:)

 

이번 주말 저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겨울이 되니 옛날 생각이 나서 먹고싶더라고요. 봄,여름 보다는 확실히 연말이 되야 생각나는 곳 같습니다.

 

저는 상품권과 통신사 할인 등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메뉴와 할인방법 등을 알려드릴까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우선 저는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에 위치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손님이 적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웨이팅을 30분가량 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ㅎㅎ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대구신세계점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 백화점 8층

전화번호 : 053-661-689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Last order 21:00)

런치 시간 : 11:30 - 17:00

 

 

우선 가장 중요한 할인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웃백 회원가입 - 1만원 할인

아웃백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부메랑 회원가입을 하시면 생일 기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이 가시는 분 아무나 가입하셔서 방문하시는 날짜로 생일을 지정하시면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주문시 전화번호만 알려주셔도 자동으로 만원 차감가능합니다.

담당 서버 분이 아웃백 회원가입 하셨냐고 물어보실텐데 가입했다고 하고 전화번호 알려주시면 확인 후 만원 할인 해주신답니다.

 

2. 통신사 할인 - 통신사별로 다릅니다

SKT, KT 등급별로 다릅니다.

멤버쉽 접속하셔서 같이 가는 분들의 등급을 확인 하고 가시면 됩니다. 분명 VIP가 계실텐데 저는 SKT 오래써서인지 VIP여서 15% 할인을 받았습니다:)

KT로 치면 골드등급이신분들이 15% 할인 가능하세요.

KT VVIP의 경우는 6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3. 카드할인 - 이건 각자 카드를 잘 확인하셔야해요

10% ~ 30%까지 할인되는 신용카드가 엄청 많더라고요.

저는 신한 love카드를 이용해서 현장 20%할인을 받았습니다 :)

 

아웃백은 할인이 정말 잘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해피머니 상품권이라던지 백화점매장이면 백화점쿠폰도 이용가능하니 평상시에 상품권 안쓰셨던게 있다면 이용하시면 돈 안들이고 그냥 먹는 기분이 난다죠ㅎㅎ

그러면 런치세트 아웃백 추천 메뉴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사진=스라러빗)
아웃백 스테이크 (사진=스라러빗)

 

저는 아웃백 메뉴 중 2인기준 스테이크 1, 파스타 1 주문하는게 가장 맞는거 같아요.

그래서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주문 했습니다.

가격 : 갈릭 립아이 44,900원, 투움바 파스타 24,900원입니다.

런치세트로 주문하시면 스프와 에이드, 부시맨 브레드 가 같이 나온답니다^^ 

후식으로는 커피 or 녹차 선택 가능합니다.

아웃백 런치시간은 오후 5시까지입니다.

 

스프에 1900원을 추가하시면 샐러드로 변경 가능합니다.

그래서 하나는 그대로 스프로 주문했고 하나는 금액추가로 샐러드로 변경했어요.

 

 

텐터 두조각을 추가해서 샐러드에 올려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웃백 텐더 맛있습니다.

다만 추가 가격이 조각당 이천원대 후반이었어요ㅠㅠ 하지만 할인 받으면 부담없으니깐 쿨하게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도 한번 오랜만에 다녀와보세요. 자리마다 칸막이도 있고 앉자마자 손세정제도 나눠주셔서 그런지 코로나 걱정이 좀 덜했습니다.
나갈때 서버분이 부시맨 브레드 하나씩 챙겨주셨는데 옛날 생각나고 좋았어요.

 

내돈내산 아웃백 식사였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스라러빗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