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대구 송현동 맛집 : 일품한우식육식당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스라러빗 입니다.

 

제가 최근 2개월간 5번 이상 방문한 삼겹살맛집이 생각나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대구 송현동 맛집, 월촌역 맛집 인 일품한우식육식당 입니다.

 

우선 참고로 이곳이 보기랑 다르게..(사장님이 싫어하시려나^^;) 손님이 늘 만석입니다! 5시쯤가면 자리잡고 먹는데 6시넘어서 오시면 예약안하면 못먹어요. 평일도 주말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좀 놀래실수도 있어요.

 

 

 

대구 송현동 맛집 일품한우식육식당 (사진=스라러빗)

 

 

 

이 곳은 사실 한우 전문점입니다. 사실 삼겹살보다 소고기 손님이 더 많지만 저에게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큰 삼겹살맛집이기도 합니다. 삼겹살 주문한다고 눈치 안줍니다! 똑같이 친절하세요ㅎㅎ 서빙해주시는 분이 사장님 따님이신거 같은데 늘 친절하세요:)

 

메뉴판 보여드리겠습니다.

 

 

일품한우식육식당 메뉴판 (사진=스라러빗)

 

 

한우는 부위에 따라 100g당 14,000원~20,000원 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삼겹살은 150g당 8,000원 입니다.

 

저는 두명이서 가서 3인분 시켰어요. 밑에 사진이 3인분, 450g 입니다.

 

 

영롱한 삼겹살 (사진=스라러빗)
기본 상차림과 구워지는 삼겹살 (사진=스라러빗)

 

 

 

사장님이 정육점에서 고기를 잘라서 테이블에 가져다주시고 따님 오셔서 기본상을 세팅해주세요.
대구말로 사라다라고 하죠? 저 사라다가 감자,맛살,사과로 만들어져서 옛날 전통갈비집에서 먹던 맛이여서 맛있어요. 요즘 고기집가면 반이 오이와 건포도인데 여긴 아니라서 좋아요. 리필도 됩니다ㅎㅎ 밑반찬중 김치와 마늘장아찌도 맛있어요. 강추!

열심히 굽굽해서 먹습니다:) ㅎㅎ 삼겹살은 늘 진리입니다.

특히 이 집은 식육식당이라서 그런지 다른집보다 삼겹살이 신선하고 쫀득쫀득 합니다. 느끼하고 흐물한 비계느낌이 아니라 쫀득한 느낌!! 이게 뭔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그리고 이 집 하이라이트는 된장찌개입니다.

밍밍한 그런 된장찌개가 아닙니다.

한우고기 전문점이라서 소고기 넣은 된장찌개 주십니다. 다같이 소리질러!!

 

 

 

고기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 (사진=스라러빗)

 

 

밥에 김치 올리고 된장찌개 몇숟가락 넣어 비벼먹으면 또 이게 얼마나 맛있게요~ 이걸로 둘이서 소주 한병 각입니다. 2000원의 행복이죠ㅎㅎㅎ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습니다. 꼭 시켜드세요. 소고기 드시면 돌판된장찌개를 드실수있고 저처럼 삼겹살 드시면 저렇게 따로 나옵니다.

 

저만의 시크릿 맛집이고 싶었는데 요즘 자리 더 가득 찬거 보면서 그냥 포스팅합니다. 월촌역 근처 사시는 동네 여러분들, 송현동 삼겹살 맛집은 여기예요:)

 

사실 5년 전에 송현동으로 이사 와서 맛집 검색 정말 많이 했습니다. 송현동 맛집, 월촌역 맛집.. 정말 이리저리 검색해보았지만 맛집다운 맛집을 못 찾았었어요. 정말 이 동네에서 제일 유명하다던 삼겹살 맛집을 어떻게 검색 끝에 알게 되어서 찾아가서 먹어봤는데 그 집 정말 실망이었어요ㅠㅠ 삼겹살은 삼겹살 자체가 맛있어야 하는데 그냥.. 너무 평범한 맛과 볶음밥도 그저 그랬던.. 볶음밥 러버였는데 별로였답니다.

 

그래서 동네 맛집만큼은 검증된 곳을 쓰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제가 쓰는 월촌역 맛집/ 송현동 맛집은 돈받고 쓰는 그런집이 아니라 진짜 맛집이니 참고 바랍니다.

 

이상 먹는 걸 너무 사랑하는 스라러빗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랑 전화번호 남겨둘게요.

 
송현동 맛집, 월촌역 맛집
일품한우식육식당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67길 38

전화번호 : 053-657-1633

http://kko.to/IMhwoiPDj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